캐나다

캐나다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 헬로프레시 (HelloFresh) - 가입, 구독, 그리고 구독 변경이나 취소 방법 소개

프코프코 2022. 7. 20. 12:55
반응형

물가는 오르고 무얼 해먹어야 할지 막막할 때 밀키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고 한국에서도 밀키트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집을 드나들면서 로비를 지나칠 때면 밀키트 정기구독을 하는 집들이 늘어가는지 밀키트 정기구독 회사에서 배송한 박스들이 쌓여있는 것을 보고는 하는데요. 그래서 궁금증 해결 차 주문해 보았던 캐나다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 헬로프레시 (HelloFresh)를 이용해 본 내돈내산 후기와 함께 가입과 구독에서부터 구독 연기 및 취소까지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헬로프레시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과 구독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앱을 설치하시거나 웹사이트에 접속해 주해주세요. 가입해서 첫 주문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라든가 신규 가입 프로모션 코드 등을 입력하시면 첫 주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이 끝났다면, 가장 먼저 매주 밀키트를 받을 가정의 인원수와 일주일에 받을 식사분을 정하고요. 그다음으로 메뉴들을 고르게 됩니다. 매주 배송이 부담스럽다면 구독 일정 변경도 가능하니 조금 여유롭게 구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가 되면 아이스팩이 든 박스에 밀키트가 담겨 페덱스를 통해 배송이 시작되는데, 앱을 통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메뉴들과 사이드 그리고 추가 메뉴들까지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요렇게 세 가지 메뉴를 정해서 2인 가정에 맞게 주문을 마쳤습니다. 메뉴 개발을 하고 있다지만, 아시아 음식 선택지는 많지가 않습니다.

그렇게 배송 날짜가 되면

 
 

헬로프레시 박스가 집으로 도착합니다. 예전에 주문했을 때보다 환경을 생각해 포장재를 친환경적으로 바꾼 것 같기도 합니다만, 조리 방법을 적은 종이들은 좀 아까워 보이기도 합니다.

 

웹페이지로 대체를 해도 될 텐데 말이죠. 캐나다에서 보기 드물게 두께감이 있는 코팅지에 칼라 인쇄를 했습니다. 굳이 안 그래도 될 고급진 조리법 안내네요. 이 부분은 환경과 비용을 생각해서 조리 안내서를 안 받겠다는 옵션이라도 있었으면 합니다. 배민에서 일회용 수저를 받지 않겠다는 옵션처럼 말이죠.

 

아이스팩도 물을 얼린 아이스팩이라 예전보다 조금 더 친환경적으로 변했습니다. 육류 등은 별도로 진공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아내님의 손이 보조출연을 했습니다. 짝짝 짝짝!!!

 
 

각 종이봉투에 2인분의 각기 다른 메뉴가 담겨있습니다. 이제 조리를 해볼까요? 아내님이 좋아하는 멕시코 음식인 엔칠라다 (enchiladas)를 가장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내님의 멕시코 친구분이 집에 초대해서 직접 만들어 주었던 음식인데, 그것과는 다르겠지만 맛있었던 기억에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아내님이 가장 궁금해한 메뉴였던 거죠. 아내님은 궁금증을 참지 않습니다. 바로 조리에 들어갑니다.

봉투 안에 담긴 식재료들을 꺼내 안내된 조리법대로 하다 보면

(약간의 재료 손질 과정이 더 필요합니다)

엔칠라다 완성!!! 멕시코 친구와 함께 먹었던 것에 비해 매운맛이 덜하긴 하지만, 아내님이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정기 구독까지는 아니라도 종종 기회가 생기면 새로운 메뉴들을 탐색해 보듯이 밀키트 배송을 이용해보고 있습니다. 가끔 몸도 마음도 지치고 그래서 무얼 먹을지 고민되고 식사 준비하기도 번거로울 때 이런 밀키트가 도움이 되기는 하네요.

혹시라도 보다 구독 (변경이나) 취소를 하려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서 설정(Account Settings)에 들어가면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는 아무리 찾아봐도 안 보이는데, FAQ를 보면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독 취소가 가능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헬로 프레시를 통해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들은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밀키트 구독 서비스의 장점이 무엇일까요?

- 보다 간편한 조리

- 메뉴 고민과 준비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 절감

- 구독 서비스로 언제든 연기 및 취소 가능

- 일부 요리에서는 조리법을 배우면서 밀키트 구독 없이도 자체적으로 시도해 볼 수 있는 요리들이 늘어남

- 굳이 외식을 하지 않아도 밀키트 메뉴에 따라 집에서 외식하는 느낌을 낼 수도 있음

헬로 프레시만의 단점은 또 무엇일까요?

- 앱에서 메뉴를 고르거나 주문 단계가 그렇게 직관적이지 않은 점

- 입맛에 맞는 아시아 음식 메뉴가 많지 않음

- 재활용 쓰레기가 배출됨 (모든 배달의 필요악 같은 파생물)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의 보다 큰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다가올 행복과 성공을 위해서라도 오늘의 끼니들도 절대 쉽게 거르시지 마시고 늘 건강을 생각해서 무엇이든 든든하게 챙겨드셨으면 합니다. 꼭이요.

 

이 글이 유용하고 도움이 되셔서 헬로 프레시의 밀키트 서비스를 정기 구독해 보시겠다고 하시면, 아래에 노란색으로 강조된 프로모션 코드를 주문 단계에서 입력해 보세요. 첫 주문에 90달러의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전체 적용이 가능한지 부분 적용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저에게도 힘이 되는 25달러 상당의 크레디트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혹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 번거로우시다면 프로모션 코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첫 주문을 하셔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Hi, you’ve been invited to experience cooking with HelloFresh. To get started, claim this $90 promotion towards your first box of fresh ingredients and delicious recipes. Start your cooking adventure today. and use the following promo code: HS-FHO7RBCFS. Happy Cooking!

 

https://www.hellofresh.ca/pages/raf_lp11?c=HS-FHO7RBCFS&utm_campaign=clipboard&utm_couponvalue=80&utm_invitername=TAEYEON&utm_medium=referral&utm_source=raf-share 

 

HelloFresh

A Delicious Deal!

www.hellofresh.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