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삶의 질을 높여준 내돈내산 아이템 리뷰 - JBL 블루투스 스피커 Charge 4

프코프코 2022. 9. 7. 23:00
반응형

JBL 블루투스 스피커 Charge 4

JBL 블루투스 스피커

삶의 질을 향상시킨 다음 꿀템은 아내님이 오랜 룸메이트 친구분에게서 이사 선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한국에 갈 때도 가져가 결혼식장에서 유용하게 썼던 나름 사연이 있는 스피커인데, 크기에 비해 모든 음역대가 균형이 잡혀 있으면서도 사운드가 풍부한 편이다. 튼튼한 만듦새는 기본에다가 연결 확장성과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 그리고 배터리 성능 등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이다. 단, 휴대용이라고 하기에는 크기와 무게가 과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어떻게 삶의 질을 끌어올릴 수 있을까? 

프로젝터와 저 스피커를 연결해서 영화를 볼 때 방 안으로 들어온 영화관의 완성도는 역시 스피커 음향의 질에 좌우가 된다. 확대된 스크린만큼이나 영화 사운드의 공간감도 함께 확장된다. 

그리고 비 오는 날이면 창문 블라인드를 다 걷어 젖히고, 비 오는 날의 카페를 배경으로 피아노 연주가 나오는 유튜브 영상을 스피커로 계속 들어 놓는다. 빗소리와 달그락거리는 커피잔 소리들이 피아노 연주와 함께 공간을 채우는 집안은 금세 카페가 된다. 아내님과 창가 테이블에 마주 앉아 보리차 물 한 잔에도 하하 호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도 나누고, 그러다가 각자의 일에도 집중을 하기도 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덕분에 밖을 나가지 않아도 우리 집은 사운드가 빵빵한 영화관이 되고 비 오는 날에 더 찾고 싶은 카페가 된다.

반응형